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27)
스윙 (5)
스터디 (14)
외부링크 (2)
미분류 (2)
(4)
agencia de limpeza
agencia de limpeza
blog de mepresas de limpezas
blog de mepresas de limpezas
deep cleaning
deep cleaning
what is gastric sleeve diet
what is gastric sleeve diet
nike hyperdunk
nike hyperdunk
12,609 Visitors up to today!
Today 1 hit, Yesterday 3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01'에 해당되는 글 5건
2011.01.07 14:34
http://xper.org/wiki/xp/TestDrivenDevelopment

일단 위사이트 참조 ㄱㄱ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2011.01.06 13:41

일반적으로 vc++ 6으로 작업되어있는 파일을 업데이트해서 vs2010로 컴파일을 하면,

3>C:\Program Files\MSBuild\Microsoft.Cpp\v4.0\Microsoft.CppBuild.targets(1151,5): warning MSB8012: TargetPath(D:\4.work_prj\apr-util-1.3.10\LibD\aprutil.lib) does not match the Library's OutputFile property value (D:\4.work_prj\apr-util-1.3.10\LibD\aprutil-1.lib). This may cause your project to build incorrectly. To correct this, please make sure that $(OutDir), $(TargetName) and $(TargetExt) property values match the value specified in %(Lib.OutputFile).
3>C:\Program Files\MSBuild\Microsoft.Cpp\v4.0\Microsoft.CppBuild.targets(1153,5): warning MSB8012: TargetName(aprutil) does not match the Library's OutputFile property value (aprutil-1). This may cause your project to build incorrectly. To correct this, please make sure that $(OutDir), $(TargetName) and $(TargetExt) property values match the value specified in %(Lib.OutputFile).

위와 같은 에러가 나온다.

해당 프로젝트를 Solution Explorer에서 선택해서 -> 프로퍼티 -> Linker 에 세팅되어있는
Output File$(OutDir)$(TargetName)$(TargetExt) 로 설정하면 된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2011.01.05 16:11

요즘 들어 공부에대한 욕구가 다시 치솟고 있다.

부족함을 느껴서 인가?

방통대 컴공과도 생각해보고
일반 교육기관에서 심화 교육도 생각해보고 있다.

어차피 경력직이라 실용적인 면에서는 교육기관에서 심화 교육을 받는게 현명한건 아닌가 생각해본다.

Advanced C++
http://www.ioacademy.co.kr/curriculum/curri.htm?id=14&curri_id=23


2월부터 주말에 한다고 하니, 빨리 생각해 봐야겠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2011.01.04 10:40
1. 코드의 적절한 모듈화
2. 함수명의 많은 의미를 담지 말자  ( ex )getAddNextListNode
3. 저자가 추구하는 리팩토링 기법을 활용하자
4. 리팩토링 작업 전에 unit test를 선행하자

대충 읽어 봤지만, 역시 한번 정독이후에 하나씩 적용해봐야겠다.

더불어 현재 팀에서 다른사람이 만들 legacy한 소스를 손보기전에
충분한 회의나 의견 교환이 이루어져야 뒷탈이 없을것 같다.

어제 온게임서버카페에서 읽은 내용인데,
팀장이나 이미 개발했던 사람의 소스를 무분별하게 수정할 경우
내가 수정한 소스 역시 똑같은 생각으로 다음사람이 똥치워야하는 상황이 온다.

결국 선개발했던 사람의 개발에 대한 의도파악이 급선무인것 같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2011.01.03 17:53

전 회사 팀장으로 부터
현 회사 팀장으로 부터
읽기를 권유(?)받은 책이다.
책이 워낙에 두꺼웠고 내가 원해서 읽는 책이 아니고,
책을 봤을때 느낌이 초짜 개발자들이 읽는 책이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초짜다...
읽어 봐야겠다.
가장 기본이 되는 내용도 인지 하지 못한 부분이 있는것 같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prev"" #1 next